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염태영 시장, 수원소방서 찾아 건강한 여름나기‘복달임’
더위 속 현장 활동 대원‧의용소방대원 격려…안전사고 없이 임무 수행 당부
2018-07-17 09:18:36최종 업데이트 : 2018-07-17 13:26:37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17일 염태영 시장이 수원소방서를 찾아 소방공무원을 격려했다.

17일 염태영 시장이 수원소방서를 찾아 소방공무원을 격려했다.

수원소방서(서장 이경호)는 17일 오전 소방서 1층 로비에서 염태영 수원시장과 소방서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복달임' 행사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삼복더위에 맞서 구슬땀을 흘리며 현장 활동에 임하고 있는 소방공무원들을 격려하고, 수원 시민들의 올 여름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방서를 찾은 염태영 수원시장은 "불철주야 각종 화재사고와 재난․재해 현장에서 고생하는 우리 소방공무원들이야말로 수원시의 가장 큰 자산이다"라며 "현장에서 안전사고 없이 무사히 임무를 수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와 함께 폭염 속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콜앤쿨 앰뷸런스' 및 '풍수해 대비 긴급구조 훈련'등 여름철 안전사고 대책마련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소방서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경호 수원소방서장은 "무더위로 인해 현장활동에 어려움이 더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우리 수원소방서 직원들은 안전한 수원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행복한 일상을 위해 안전지킴이로서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