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곡선동 다문화결혼식 개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재능기부 나눔 다문화가정 결혼식 지원
2018-10-19 18:08:07최종 업데이트 : 2018-10-20 13:07:38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맞춤형복지팀   임남균

2018 곡선동 다문화가정 결혼식

2018 곡선동 다문화가정 결혼식

권선구 곡선동은 지난 19일 곡선동주민센터 명당홀에서 재능기부 나눔 다문화 결혼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재능기부나눔 다문화가정 결혼식은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2013년부터 올해 네 번째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2018년 공모사업으로 선정됐다.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경제적 사정 등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화목하게 살고 있는 다문화 가정 1쌍을 선정하여 경기공동모금회 민관협력 특화사업으로 추진하게 되었다.

 

다문화가정 결혼식은 드레스와 턱시도, 한복, 부케, 축하공연, 무대장식, 웨딩앨범, 결혼선물 등 지역사회 주민들의 정성이 담긴 재능기부로 이뤄졌기에 더욱 더 의미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
다문화가정 결혼식

2018 곡선동 다문화가정 결혼식

이날 결혼식에는 신랑신부를 축하하기 위해 곡선동 단체장(원), 수원시 시의원, 지역주민, 지인 등 100여명의 하객들이 참여했다.

 

다문화가정 결혼식이 진행되는 동안 신랑 신부의 입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았으며, 친지 및 이웃들의 축하 박수를 받으면서 퇴장하며 끝이 났다.

 

결혼식을 올린 신부는 "결혼을 한지 8년이 되었는데 다시 그때로 다시 돌아가서 신랑을 만나 결혼식을 올리는 것 같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고 신랑과 더 예쁘게 잘 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례를 맡은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승흠 위원장은 " 다문화 가정이 우리 지역사회 속 구성원으로 편견과 차별 없이 어울려서 살아갈 수 있는 사회가 조성되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신랑 신부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참여하고 어울러 생활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다문화가정 결혼식 주민선물

다문화가정 결혼식 주민선물

 

 

곡선동, 다문화결혼식,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