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4동, 주민자치센터 우수사례 발표 최우수상 수상
2018-12-12 17:03:03최종 업데이트 : 2018-12-12 18:30:00 작성자 : 영통구 매탄4동 행정민원팀   이현수

매탄4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2일 오후2시에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개최한 2018년 주민자치센터 우수사례 발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매탄4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주민자치센터 운영 1차 평가에서 영통구 2위 안에 들어 2차 평가를 위해 준비해 왔다. 이 날 발표에 앞서 일주일 전부터 난타 동아리 J.M타드락은 우울증에 걸린 주부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인 난타 수업을 우연히 접하게 되어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했다는 상황을 가정하여 무언극을 선보였다. 또 주민자치위원회 윤태관 사무국장은 우리동 주민자치 우수사례를 대중과 호흡을 맞추며 설명해 호응을 얻었다.

이 날 수원시 8개 동 중 영예의 최우수상은 매탄4동에게 돌아갔고 응원을 위해 모인 지역주민들은 너나 할 것없이 부둥켜 앉고 기쁨을 만끽하였다.

진찬용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우리동이 한 해 동안 이렇게 보이지 않은 곳에서 성과를 낼 줄은 몰랐다. 우리 동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매탄4동 권춘규 동장은 "매탄4동이 최고다. 오늘은 여기 참석하신 모두가 주인공이다. 올 한해 동안 큰 선물을 주신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 9개 단체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매탄4동, 주민자치센터 우수사례 발표 최우수상 수상

매탄4동, 주민자치센터 우수사례 발표 최우수상 수상

매탄4동, 난타, 동아리, J.M타드락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