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의원봉사단, 중앙양로원 봉사활동 실시
조명자 의장 등 20명 참여
2018-12-31 12:35:57최종 업데이트 : 2018-12-31 12:36:01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수원시의회 의원봉사단은 지난 28일 중앙양로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수원시의회 의원봉사단은 지난 28일 중앙양로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수원시의회(의장 조명자) 의원봉사단은 연말을 맞아 지난 28일 수원시 오목천동에 위치한 중앙양로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에는 조명자 의장을 비롯해 이혜련, 이종근, 최영옥, 조석환, 양진하, 장정희, 이미경, 김영택, 송은자, 이병숙, 강영우, 박명규, 조미옥, 김호진, 유재광, 채명기, 최인상, 황경희, 이희승 의원 등 20명이 참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의원봉사단은 이날 시설을 둘러보고 관계자들을 격려하였으며, 어르신들의 식사 배식과 안마를 해드리고 말벗이 되어주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면서 경로사상을 되새기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조명자 의장은 "오늘 어르신들과 함께한 시간을 통해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은 보람을 느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의정활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1대 수원시의회 출범 이후 구성된 수원시의회 의원봉사단은 봉사와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내년에도 봉사활동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의원봉사단, 중앙양로원, 조명자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