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이혜련 의회운영위원장, 대한민국 공공정책대상(최우수상) 수상
2019-02-18 17:10:49최종 업데이트 : 2019-02-18 17:11:07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이혜련 의회운영위원장이  '2019 대한민국 공공정책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정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혜련 의회운영위원장이 '2019 대한민국 공공정책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정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수원시의회 이혜련 의회운영위원장이 18일 오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공공정책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정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019 대한민국 공공정책대상'은 각 분야별로 정책 발굴과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KNS뉴스통신이 주최하고 한국공공정책학회(학회장 송하성 교수)와 한국공공기관연구원(원장 신문주)이 공동 주관했다.

 

3선 의원인 이혜련 위원장은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의정활동을 펼치며 기초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의회운영위원장을 맡아 의회의 불합리한 관행 개선에 노력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이혜련 위원장은 "주민과의 약속을 지키고 그 약속을 실질적인 정책으로 보답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연구하며 애쓰다 보니 과분한 상을 받게 되었다. 시민들을 위하여 더욱더 봉사하라는 뜻으로 알고 지역발전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