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1동 마을만들기 스트링아트 교육
2018-08-06 16:17:35최종 업데이트 : 2018-08-06 16:32:26 작성자 : 영통구 매탄1동 행정민원팀   남진일

스트링아트 교육 사진

중‧고등학생 및 성인 15명을 대상으로 공예하는 남자 성범용 대표와 보조강사 1명이 주도하여 진행된 스트링 아트 교육이 진행됐다.

6일 오전,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 2층 새마을문고에서 마을르네상스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스트링아트 교육이 있었다.

이 날 교육은 중‧고등학생 및 성인 15명을 대상으로 공예하는 남자 성범용 대표와 보조강사 1명이 강의를 주도하여 진행했다. 원목 나무판에 못을 박아 틀을 만들고 그 위에 형형색색의 실을 감아 꽃병, 물병 등 여러 작품을 만들어 마지막으로 그 위에 꽃을 심어 스트링 아트를 완성했다.

공예하는 남자 성범용 대표는 "스트링아트라는 작품을 생소하게 여기는 분들에게 좋은 강의가 된 것 같아 만족한다. 앞으로 이런 강의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변희주 매탄1동장은 "우주타운 벽화에 이어 또 다른 마을만들기 사업인 매탄공영주차장 나무담장 꾸미기에 전시될 스트링아트 작품이 훌륭한 강의 끝에 완성되어 기쁘다. 강의에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신 주민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매탄1동, 마을만들기, 스트링아트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