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의용소방대 선출 대장 임명장 수여
장안남성․여성대, 권선여성대, 지동, 오목천 등 5개대
2018-06-12 19:15:39최종 업데이트 : 2018-06-12 19:15:47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기자

의용소방대 연임 및 신임 대장 임명장 수여식 모습

의용소방대 연임 및 신임 대장 임명장 수여식

수원소방서는 12일 오전 수원소방서 2층 소회의실에서 직원과 의용소방대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 연임 및 신임 대장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여식은 수원소방서 의용소방대 운영 심의위원회를 통하여 선출된 장안남성대, 장안여성대, 권선여성대, 지동, 오목천 의용소방대장 및 연합회 사무국장, 재무 직에 대하여 임명장을 수여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들은 각종 시·도 행사장에서 시민들을 위한 심폐소생술 교육 및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벌이는 한편, 취약계층 돌봄 봉사로 시민들의 안전문화 정착에 힘써 왔으며, 이제 대장으로서 각 대 의용소방대원들을 이끌게 된다.

신임 대장으로 임명 된 김봉녕 지동 대장은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앞으로 보다 많은 시민이 친근하게 생활 속에서 소방을 접하고 안전문화를 익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경호 수원소방서장은 "소방공무원 못지않게 사명감을 갖고 시민 안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의용소방대원분들이 있어 든든하다"며 "앞으로도 우리 의용소방대가 존경과 신뢰가 넘치는 지역봉사 공동체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안남성․여성대, 권선여성대, 지동, 오목천, 임명장, 의용소방대,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