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다양한 희망사업 추진
2018-07-10 14:43:29최종 업데이트 : 2018-07-11 17:06:21 작성자 : 팔달구 매교동 맞춤형복지팀   신영희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0일, 동주민센터에서 월례회의를 열고 동 소식 및 시정을 홍보했다.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가구에 대한 자원연계회의와 추진하고 있는 특수시책의 상반기 운영결과를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특수시책 중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천사Ship클럽'은 적극적인 홍보 덕분에 현재 모금된 후원금이 560만원을 넘을 정도로 지속 증가하고 있다. 이 달에 상정된 복지사각지대 3가구에 모두 각 20만원씩 지원하기로 협의했다.

 

아울러 오는 9월부터 운영하게 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 민관협력사업에 대해서도 함께 논의하여 복지그늘 없는 매교동을 만들기 위한 매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노력은 앞으로도 꾸준히 지속될 예정이다.

회의사진

이 달에 상정된 복지사각지대 3가구에 모두 각 20만원씩 지원하기로 협의했다.

 

* 매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중인 특수시책 : 「천사Ship클럽」, 안경나눔사업「더 밝은 세상보기」, 「찾아가는 매교동장」「고은손 요양보호사 양성 위탁 교육」, 「사랑나눔게시판」, 「행복드리는 재가 빨래서비스」, 「사랑의 이미용 서비스」,「재가복지서비스」

매교동, 천사Ship클럽, 안경, 빨래,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