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정자1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및 사랑의 일일찻집 열어
수강생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매년 연말에 개최
2018-12-07 16:48:16최종 업데이트 : 2018-12-07 19:31:49 작성자 : 장안구 정자1동 행정민원팀   하선호
정자1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및 사랑의 일일찻집

정자1동 주민자치센터가 7일 작품발표회 및 사랑의 일일찻집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자1동 행정복지센터는 7일 센터 3층 문화관람실에서 2018년 한 해 동안의 주민자치프로그램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및 사랑의 일일찻집을 열었다.

정자1동 주민자치위원회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수강생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일일찻집 운영과 병행해서 매년 연말에 개최하고 있다.

1부에서는 수강생들이 정자1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에서 배운 솜씨를 뽐내는 작품발표회로 스포츠 댄스, 우리춤 체조, 라인댄스 순으로 진행되어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어 내었다.

이어서 2부에서는 2018년 정자1동의 이야기를 담은 동영상을 시작으로  유공 표창, 정자1동 향토기업인 SKC의 복지후원금 전달, 그리고 감사패 수여가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3부는 통기타교실, 줌바댄스의 공연이 이어졌고, 방문객들이 캘리그라피, 한글서예, 옷수선, 인물화, 융합건축과학교실 프로그램 등의 수강생 작품을 관람하면서 차와 식사를 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박희명 주민자치위원장은 "영동군 심천면과의 자매결연, 유휴부지 텃밭 조성 사업, 힐링캠프 한마당 축제 등 다양하고 많은 행사로 바쁜 한 해를 보냈는데, 내년에도 보다 나은 프로그램 발굴로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는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를 열겠다"고 말했다.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일일찻집, 정자1동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