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조원2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가져
2018-12-12 17:18:11최종 업데이트 : 2018-12-12 18:40:02 작성자 : 장안구 조원2동 행정민원팀   이한욱

장안구 조원2동은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2시까지 행정복지센터 3층 다목적실에서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는'2018년도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및 일일찻집'을 개최했다.

갑자기 찾아온 한파에도 불구하고 신태호 장안구청장, 국회의원, 도·시의원 등 각계각층의 인사와 200여명이 넘는 단체원 및 수강생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이번 행사에서는 식전행사인 색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솔빛합창단, 통기타, 스포츠댄스, 노래교실, 어르신 영어합창, 라인댄스, 하모니카 등 총 7개 강좌 수강생들이 개성과 재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고 관객과 하나 되는 흥겨운 무대를 만들었다.

3층 행사장에서는 많은 단체원들이 일일찻집에서 봉사하며 다과와 파전, 잔치국수 등을 준비하였으며, 많은 주민들과 따뜻한 음식과 함께 정을 나누었다.

정계영 주민자치위원장은 "작품발표회 준비에 고생하신 강사와 수강생들, 자원봉사자들, 관람해 주신 주민 모두에게 감사하다. 내년에는 더 멋진 작품발표회가 되도록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종진 조원2동장은 "센터와 함께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 계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많은 분들이 이번 문화축제에 참석하여 주민들과 함께 즐기고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 모습

색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솔빛합창단, 통기타, 스포츠댄스, 노래교실, 어르신 영어합창, 라인댄스, 하모니카 등 총 7개 강좌 수강생들이 개성과 재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일일찻집 모습

일일찻집은 다과와 파전, 잔치국수 등을 준비했다.

조원2동, 솔빛합창단, 통기타, 스포츠댄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