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엄마와 함께 요리해요"
세류3동 주민자치센터, 와우쿠킹 개강식 열려
2019-04-15 17:10:15최종 업데이트 : 2019-04-15 17:38:08 작성자 : 권선구 세류3동 행정민원팀   강주영
와우쿠킹 개강식

와우쿠킹은 부모와 함께 하는 요리교실로 아동의 전인적 발달을 돕고자 개설된 프로그램이다.

권선구 세류3동은 15일, 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장, 동장, 강사 및 수강생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와우쿠킹 개강식'을 진행했다.

와우쿠킹은 2019 수원시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발맞춰 개설된 세류3동 주민자치센터 특성화 프로그램으로, 관내 6~7세 아동과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요리교실이다.
'와~ 우리도 함께 쿠킹(Cooking)해요!'의 줄임말인 프로그램명처럼 학부모 참여 수업과 아동 단독 수업을 격주 단위로 병행하여 아동 주도적 활동과 부모와의 정서적 유대 활동이 함께 어우러져 아동의 전인적 발달을 돕고자 개설된 프로그램이다. 개강식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아동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세류3동에 생겨 너무 좋다며 아이와 함께 열심히 수업에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최성국 주민자치위원장은 "세류3동에서 처음으로 운영하는 아동중심 프로그램인데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학부모 여러분과 강사님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세류3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류3동, 와우쿠킹,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