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이오스여행사 "시베리아 횡단열차 타고 인문학강의 여행 어때요"
2018-04-16 15:40:20최종 업데이트 : 2018-04-16 15:40:20 작성자 :   연합뉴스

▲ 유럽여행 전문 이오스여행사는 오는 8월 9일 출발 예정인 러시아 여행 가이드북 작가와 함께하는 '러시아&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서병용 작가는 시베리아 횡단열차 가이드북 '이지 시베리아 횡단열차'와 '이지 러시아'의 저자이자 러시아 여행전문가로, 이번 여행 전 일정에 동행하는 한편 여행 출발 전 사전 오리엔테이션도 진행한다.
이번 여행은 총 10일 일정으로 바이칼 호수를 끼고 있어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진 블라디보스토크-이르쿠츠크 구간을 시베리아 횡단 열차로 이동한다. 특히 약 3일간의 횡단 열차 여행에서는 매일 한 시간씩 러시아 여행 및 인문학 강의가 이뤄진다.
간략한 여행 일정을 살펴보면, 1일 차에 인천에서 블라디보스토크까지 대한항공으로 이동해 블라디보스토크 시내 관광 후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탑승한다. 2~3일 차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서 숙식하며 창밖에 펼쳐진 러시아 대자연을 감상한다.
4일 차에 목적지인 이르쿠츠크에 도착해 바이칼 호수를 바라보는 호텔에서 투숙하며, 5일 차에는 바이칼 호수 관광 후 모스크바로 국내선을 타고 이동한다. 6일 차에는 모스크바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모스크바 관광이 진행되며, 7일 차에는 모스크바 자유 관광 후 상트페테르부르크로 열차 이동한다.
8일 차에는 상트페테르부르크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관광이 진행되며, 9일 차에는 시내 자유 관광 후 대한항공을 타고 인천으로 복귀, 10일차에 도착해 여행이 종료된다.
한편, 이오스여행사는 독보적인 일정과 특별한 가격이라는 장점을 내세워 판매에 집중하고 있으며, 4월 예약 고객 대상으로 상품 가격의 30만 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러시아 여행상품 담당자는 "자유여행 혹은 타사의 패키지여행으로는 누릴 수 없던 것들을 이오스의 작가 동행 러시아 여행상품에서는 누릴 수 있다"며 "모든 여행자의 로망인 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부터 일정 중 러시아 인문학 강의, 러시아 여행전문가의 동행까지 특별한 러시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상품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이오스여행사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이오스여행사

이오스여행사 "시베리아 횡단열차 타고 인문학강의 여행 어때요"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