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다둥이 우리가족 희망캠프 출발
드림스타트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가족캠프 실시
2014-01-20 16:17:00최종 업데이트 : 2014-01-20 16:17:00 작성자 : 복지여성국 보육아동과 드림스타트팀   

수원시 드림스타트센터 다자녀 가족들은 17일, 18일 1박 2일로 강원도 홍천으로 '다둥이 우리가족 희망캠프'를 다녀왔다.

다둥이 우리가족 희망캠프 출발_3
다둥이 우리가족 희망캠프 출발_3

이번 캠프는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재단과 삼성전자가 후원하여 실시한 캠프로 110여명의 가족들이 참가했다. 이날 캠프에서는 '행복한 우리 가정 만들기'라는 주제로 특강이 이루어져 가족이 함께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눈썰매타기, 스키배우기, 물놀이 등 다양한 체험을 하며 신나는 한때를 보냈다.

캠프에 참여한 한 가족은 "아이가 4명이고 경제적으로 어려워서 가족나들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일인데 가족들이 함께하는 눈썰매와 물놀이 그리고 스키 체험은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이라며 이러한 기회를 주신 지역사회 후원자님과 수원시에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주호 수원시 복지여성국장은 출발 전 인사말에서 "직장생활 등으로 나들이 기회가 적을텐데 오늘 아이들과 대화를 많이 나누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시에서는 건강, 보육, 복지 등 보다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가족 관계증진 및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다둥이 우리가족 희망캠프 출발_1
다둥이 우리가족 희망캠프 출발_1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