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2018 장안구 아동·청소년 재능 페스티벌 개최
2018-03-12 09:46:25최종 업데이트 : 2018-03-12 10:38:36 작성자 : 장안구 가정복지과 가정복지팀   김은민
2018 장안구「아동․청소년 재능 Festival」

2018 장안구「아동․청소년 재능 Festival」

수원시 장안구는 지난 9일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 시민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 청소년들이 열정과 재능을 한껏 펼칠 수 있는 2018 장안구 아동·청소년 재능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경연대회에서는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일반 청소년 동아리 8팀 60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으며 특별 공연으로 정형일 발레단이 출연,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식전 풍물놀이 공연으로 한껏 달아오른 이날 행사는 핸드벨, 오카리나, 플루트 연주부터 스트리트 댄스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여 관객과 공연자 모두가 한데 어울린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최우수상에는 15.5팀(드림지역아동센터), 우수상에는 레비드팀(영덕고등학교), 장려상에 해바리기팀(장안지역아동센터)과 sm.k팀(수원소망지역아동센터) 총 4팀이 선정돼 각각 상장과 소정의 부상을 받았다. 

특히 이번 행사는 청소년 관련 단체 및 지역시민들이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축제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었다. 지역아동센터 한 관계자는 "아이들이 가진 끼와 재능을 보여줄 무대가 적어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들의 열정을 맘껏 선보여 기쁘다"고 말했다. 

이용영 장안구청장은 "아동·청소년들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발굴, 지원하여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찾을 수 있고 시민들의 관심을 이끌어내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2018 장안구「아동․청소년 재능 Festival」

2018 장안구「아동․청소년 재능 Festival」


 

아동, 청소년, 장안구, 경연대회, 행사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