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형어린이집 자조회 월례회의…운영현안 공유
신규 선정 어린이집과의 만남 및 수원형어린이집 운영정보 공유
2019-03-12 16:41:18최종 업데이트 : 2019-03-12 16:41:58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수원형어린이집 관계자들이 12일 열린 수원형어린이집 자조회 월례회의에서 올해 운영 현안을 공유한 뒤 수원특례시 홍보 영상을 시청하고 있다.

수원형어린이집 관계자들이 12일 열린 수원형어린이집 자조회 월례회의에서 올해 운영 현안을 공유한 뒤 수원특례시 홍보 영상을 시청하고 있다.

수원형어린이집 자조회는 12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수원형어린이집 자조회 월례회의를 열고, 올해 수원형어린이집 운영 현안을 공유했다.

 

이날 회의에는 지난 5일 신규 선정된 30개소를 포함한 수원형어린이집 80개소 관계자가 참석했다. 회의 참석자들은 올해 수원형어린이집 운영 현안을 공유하고, 3~4월 진행되는 수원형어린이집 관련 교육·행사 추진사항을 논의했다.

 

회의 진행 후에는 권찬호 수원시 복지여성국장으로부터 특례시가 되면 달라지는 행정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듣고, 홍보 영상을 시청하기도 했다.

 

'수원형 어린이집'은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에게 '효(인성·예절·전통)'와 '생태' 등을 가르쳐 아이들이 바른 인성을 갖추고, 자연을 사랑하는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수원시만의 맞춤형 공보육 모델이다. 현재 민간· 가정어린이집 80개소가 운영 중이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