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새마을협의회-어린이집 원아들 '사랑의 감자캐기' 체험
고사리 손으로 감자캐고, 이웃사랑도 함께해요
2019-06-26 18:13:20최종 업데이트 : 2019-06-27 16:57:40 작성자 : 권선구 행정지원과 주민자치팀   김소라
권선구는 26일 오전, 고색동 휴경지에서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주관으로 새마을협의회 회원 및 관내 11개 어린이집 원아 등 약 20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사랑의 감자캐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체험행사에 참가한 아동들은 밭에 들어가 직접 흙과 작물을 만져보고 감자를 수확하는 등 자연의 신비함과 우리 먹거리의 소중함을 깨닫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감자 수확으로 발생한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한 김정일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감자를 캐면서 어린이들과 함께 수확의 기쁨을 나눌 수 있어 즐거웠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이 되는 일이라면 얼마든지 땀 흘려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이택용 권선구청장은 "일찍 찾아온 폭염과 심각한 가뭄에도 정성껏 감자를 가꿔준 새마을지도자들의 열정적인 봉사활동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감사인사를 했다.
사랑의 감자캐기 행사에 참여한 새마을지도자들과 이택용 권선구청장이 함께 단체사진을 찍고있다.

사랑의 감자캐기 행사에 참여한 새마을지도자들과 이택용 권선구청장이 함께 단체사진을 찍고있다.사랑의 감자캐기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와 함께 감자를 살펴보고 있는 이택용 권선구청장의 모습.

사랑의 감자캐기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와 함께 감자를 살펴보고 있는 이택용 권선구청장

권선구,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감자캐기, 고색동, 감자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