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11월 정기 취업워크숍 개최
제대군인 구직전략 등 전직준비에 필요한 핵심내용 소개
2018-11-21 10:31:32최종 업데이트 : 2018-11-21 10:32:54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20일 경기남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센터 교육장에서 제대군인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취업 워크숍을 실시했다.

20일 경기남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센터 교육장에서 제대군인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취업 워크숍을 실시했다.

경기남부보훈지청(지청장 나치만) 제대군인지원센터는 20일 오전 센터 교육장에서 제대군인 구직자를 위한 취업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제대군인지원사업 및 브이넷 활용법 소개 △채용시장동향 △제대군인 구직전략 등 전직준비에 필요한 핵심내용 위주로 이루어졌으며 노무법인 혜담 대표로 재직 중인 제대군인 선배의 근로기준법 특강을 병행하여 구직자들의 관심분야에 대한 흥미로운 교육시간이 되었다.

 

센터는 제대군인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전직을 지원하기 위해 매월 세째주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취업워크숍을 실시하고 있으며, 12월 6일에는 제대군인 가족동반 변화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요리사 체험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이외에도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경기도 남부지역 제대군인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전직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제대군인(5년 이상 복무한 전역자나 전역예정자)은 홈페이지(www.vnet.go.kr) 또는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1577-1973)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취업워크숍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