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노인복지관, 후원물품 전달식 및 자원봉사활동 펼쳐
GS리테일 연계해 한과‧라면 전달…환경미화활동 전개
2018-10-19 18:35:42최종 업데이트 : 2018-10-20 10:43:56 작성자 : 시민기자   최지원
팔달노인복지관, GS리테일 연계 '후원 & 자원봉사활동' 진행

팔달노인복지관은 GS리테일과 연계해 후원물품 전달식 및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GS리테일 직원이 어르신에게 한과세트와 식료품을 전달하였다.

GS리테일 직원이 어르신에게 한과세트와 식료품을 전달하였다.

팔달노인복지관(관장 윤학수)은 지난 18일 GS리테일과 연계해 저소득 어르신 후원물품 전달식 및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GS리테일은 이날 한과 160세트와 라면 50개를 전달하였으며, 단순히 후원물품 전달에 그치지 않고 임직원과 가맹 경영주, 고객 등으로 구성된 봉사단 'GS나누미'는 직접 23세대 저소득 독거어르신을 방문하여 한과세트와 식료품 전달 및 어르신들의 쾌적한 복지관 이용을 돕기 위한 환경미화 활동을 진행하였다.

팔달노인복지관 윤학수 관장은  "GS 리테일이 대한민국 대표기업으로서 기부 문화 확산을 독려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서 오고 있다"면서 "혼자 집에 있는 어르신들 가정에 직접 방문도 해주셔서 어르신들이 너무 좋았을 것 같다"고 말했다.

가정방문에 참여한 한 GS나누미 봉사단원은 "방문으로 어르신께서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고, 봉사활동에 보람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비롯해 지역 사회와 함께 더불어 살아가기 위한 활동들을 다양하게 전개해 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팔달노인복지관은 지난 3월 27일 개관한 팔달구 최초의 노인복지 전문기관으로 지역사회 기업 및 단체를 개발하고 연계하여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복지ㆍ문화ㆍ건강 등 다양한 영역의 욕구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팔달노인복지관, GS리테일, GS나누미, 기업단체봉사, 나눔활동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