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서호노인복지관 동아리, '신나는 photo' 호평
화산다산‧서수원도서관 이어 4월 호매실도서관서 작품 전시회 예정
2019-03-13 10:41:14최종 업데이트 : 2019-03-18 13:22:03 작성자 : 시민기자   조석호

사진작품과 동아리 어르신들

사진작품과 동아리 어르신들

서호노인복지관 사진반 동아리  '신나는 photo' 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신나는 photo' 참여 노인들은 풍경사진, 인물사진 등을 촬영, 기념행사에도 참석하여 촬영한 사진을 기관 뿐 만이 아닌 수원시 도서관에서 월별로 작품 전시회를 진행 중에 있다.

지난 1월은 화서다산도서관, 2월엔 서수원도서관에서 전시회가 열렸으며, 4월부터 호매실 도서관과 수원시내 도서관의 빈 공간이 노인들의 작품으로 아늑함을 더할 예정이다.

사진반 동아리 회장 허장희 노인은 "복지관에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사진을 찍는데만 그치지 않고 복지관과 도서관의 빈 공간을 채워 예술적 분위기를 살릴 수 있어 보람되고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복지관에서 사진반 동아리활동을 통해 멋진 작품들을 남기고 싶다"고 열의를 보였다.

신현자 서호노인복지관장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즐거운 노후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동아리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호노인복지관은 평생교육 프로그램 42개, 지역주민 프로그램 3개, 동아리 5개 총 50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노인복지관, 동아리, 사진, 작품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