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SK청솔노인복지관, '가족 건강 축제' 성황리 개최
어르신‧가족‧지역주민 등 1000여명 참석…1~3세대 함께 진행
2019-05-17 15:03:01최종 업데이트 : 2019-05-23 11:28:21 작성자 : 시민기자   명현수

 'SKC와 함께하는 2019 SK청솔노인복지관 가정의 달 행사-가족 건강 축제'가 지난 16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SKC와 함께하는 2019 SK청솔노인복지관 가정의 달 행사-가족 건강 축제'가 지난 16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협성대학교 산하기관인 SK청솔노인복지관(관장 김보기)은 16일 'SKC와 함께하는 2019 SK청솔노인복지관 가정의 달 행사-가족 건강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가족 건강 축제는 어르신과 가족,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 2, 3세대가 건강을 테마로 한자리에 모여 건강 문화 체험을 주제로 세대 간의 화합 및 소통을 위한 나눔의 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념식을 시작으로 모범 어르신 및 직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무료 건강밥상, 어르신․어린이 건강 체험부스, 건강 간식 부스, 바자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SKC와 협성대학교가 후원했으며 협성대학교 교직원 봉사팀, BBS봉사팀, 장안구청 봉사팀, 정자1동 봉사회, 다비치안경, 한국주택금융공사 등 여러 자원봉사단이 함께 참여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 김보기 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주민과 어르신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오늘 행사를 위해 함께 해주신 많은 단체와 자원봉사단 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밝은 노후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K청솔노인복지관, SKC, 가정의 달 행사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