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우만종합사회복지관, 2019 우만마을 가족축제 개최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축제한마당…지역주민 500여명 참여
2019-05-25 13:55:32최종 업데이트 : 2019-05-25 14:28:17 작성자 : 시민기자   박순영

우만마을가족축제이모저모

우만마을 가족축제 이모저모

우만종합사회복지관은 25일 우만주공3단지 앞 마당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축제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삼성전자 재능봉사단과 우만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 합창단, 우만복지관 한국무용, 라인댄스 단원들이 첫 무대의 시작으로 기념식이 이어졌다.

이후 2부 행사로서 진행된 축하공연은 송봉수 씨의 사회로 태권도시범단, 콩나물밴드, 블랙여우 고고 장구팀 등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으며,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주민 노래&장기자랑을 통해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이날 500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하여 식사나눔을 포함하여 먹거리장터, 체험마당, 주민노래&장기자랑을 통해 풍요롭고 흥겨운 축제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력공사 경기지역본부와 한국전력경기건설지사, 흥국생명 경인사업본부 수원지점에서 후원을 해주었으며, 수원시평생학습관 등 다양한 단체에서의 자원봉사를 통해 다양하고, 다채로운 체험들을 함께 마련하였다.
 

특히 김영진 국회의원, 김봉균 경기도의원, 김진관 수원시의원, 최찬민 수원시의원과 수원시청 복지여성국 권찬호 국장, 우만1동행정복지센터 송봉재 동장, 우만지역아동센터 장유화 센터장 등 지역 내 많은 단체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우만종합사회복지관 황재경 관장은 "매년 우만마을 가족축제를 기다려주고 참여해주는 지역주민들과 어르신들이 서로 눈 마주치며,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서 이번 행사가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오늘 행사를 위해 함께 해주신 많은 단체와 자원봉사단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더욱 알찬 준비로 다시 만나뵙자"고 소감을 전했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