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제8회 영통가족문화축제 성황리에 마무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영통의 가족문화축제! “함께라서 행복해요!”
2019-05-25 15:28:17최종 업데이트 : 2019-05-26 18:45:39 작성자 : 시민기자   이윤희

가족문화축제 사생대회 수상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있다.

가족문화축제 사생대회 수상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영통종합사회복지관(관장 수안스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5일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영통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8회 영통가족문화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번 영통가족문화축제는 어린이 사생대회 및 가족뮤지컬 접수가 조기마감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행사 당일 날에는 바람개비, 비즈팔찌, 천연비누만들기, 점핑클레이 등의 다양한 체험부스와 지역주민들이 아나바다 형태로 진행하는 영통벼룩시장, 소외계층 성금마련을 위한 바자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쳤다. 

가족문화축제에서 다양한 체험이 진행 중이다.

가족문화축제에서 다양한 체험이 진행 중이다.

축제장을 찾은 가족단위 관람객들은 다채로운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속에서 지역과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지역주민들은 "집과 가까운 곳에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면서 "공신력있는 사생대회와 더불어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가족뮤지컬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더욱 좋았다" 라고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가족문화축제에 참여한 가족들이 가족뮤지컬을 관람하고있다.

가족문화축제에 참여한 가족들이 가족뮤지컬을 관람하고있다.

영통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수안스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된 가족문화축제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더불어 영통종합사회복지관이 준비한 이 축제가 참여한 가족들에게 훗날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되고, 나아가 가족 간의 관계가 조금 더 돈독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영통종합사회복지관, 가정의달, 가족문화축제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