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저소득가정 주거환경개선 서비스 지원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다솜홈서비스, 정리정돈 방법, 일상생활 정리
2018-10-16 16:15:56최종 업데이트 : 2018-10-16 16:18:01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클린서비스 전과 후의 모습

클린서비스 전과 후의 모습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김경순 센터장)는 가정관리서비스 전문업체인 다솜홈서비스 수원용인본사와 함께 15일 저소득가정을 위한 주거환경개선_클린, 정리정돈 서비스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대상 가정은 저소득 한부모 가정으로 정리정돈의 방법, 일상생활 정리 등이 필요하여 구운동 행정복지센터의 의뢰로 선정되었다.

 

이 날 다솜홈서비스의 지원으로 정리수납 및 가사서비스 전문가 4명이 파견되었으며 본래 정리수납서비스를 중심으로 지원할 계획이었으나 당일 주거지 상태 확인 결과, 가족 건강을 위해서 클린서비스가 우선적으로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동시에 진행되었다.

 

해당 사례관리가정에는 이후 소독방역서비스를 포함하여 주거생활개선개입이 지속 진행될 예정이다.

 

다솜홈서비스 수원용인본사 김기억 지점장은 "공간이 정리되는 것을 보니 뿌듯하다. 지속적인 사례관리를 통해 생활공간 정리가 잘 유지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 김경순 센터장은 "대상가정의 특성을 따라 클린서비스까지 마다하지 않고 진행해주신 다솜홈서비스에 감사하다. 앞으로의 협력관계를 잘 유지하여 사례관리가구의 주거공간이 건강하고 안전한 곳으로 잘 정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와 다솜홈서비스는 상호 협력하에 앞으로도 매월 1회 정리정돈 서비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사세한 사항은 사례관리전문가 한아름 (070-7878-9389)에게 문의하면 된다.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 다솜홈서비스‧저소득가정 주거환경개선 서비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