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1동 폭염 대비...무더위쉼터 경로당 2개소 대청소
2019-06-25 15:31:43최종 업데이트 : 2019-06-25 17:09:26 작성자 : 영통구 영통1동 맞춤형복지팀   김수진
영통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관내 경로당 대청소를 실시하고 있다.

영통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관내 경로당을 대청소하고 있다.

영통구 영통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5일, 삼성에스원NC봉사단과 함께 관내 경로당 2개소(벽산풍림, 쌍용 경로당)에 대하여 대청소를 실시하는 등 '청년들이 함께하는 소박한 다솜나눔'사업을 실시했다.

'청소다솜나눔'사업은 영통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삼성노블카운티 내 시설안전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삼성에스원NC봉사단이 협약을 맺고, 매월 2개소 경로당과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복지대상자 가구에 대하여 안전점검 및 청소를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지난해부터 지속되고 있다. '다솜'은 사랑의 순 우리말로 영통1동 복지사업을 대표하는 말이다.

이 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 경로당에 방문하여 무더운 여름나기를 위해 에어컨 필터와 선풍기 청소 등의 환경정비와 경로당 실내외 대청소를 실시했다.

유혜숙 영통1동장은 "폭염주의보 발효로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을 위해 경로당의 안전점검 및 대청소를 실시했다. 무더위에 안전하고 쾌적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영통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벽산풍림, 쌍용, 삼성에스원NC봉사단, 경로당, 대청소, 청소다솜나눔,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